세상돌아가는일들

1호가될순없어 팽현숙 카페 청평 카페드모파상 내돈내산 방문후기

팩트체커 2021. 9. 29. 1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가평 애견 펜션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1호가 될 순 없어에 나왔던 팽현숙 카페인 카페드 모파상이 보여 커피 한잔하고 나왔습니다.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카페드모파상 주소는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080입니다.

한적한 도로 앞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하고 주차자리도 많고 불편은 없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고속도로 휴게소처럼 큼지막한 입간판이 보이기 때문에 헤맬일은 없습니다.

주차구역은 여유롭여서 편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가서 주문 먼저 하려고 합니다. 

외부는 깔끔한 별장 같은 느낌입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라고 플랜카드도 걸려있네요 ㅎㅎ

 

올라가는 중에 쌍화차 끓이는 가마솥이 보입니다.

이른 시간 방문해서 그런지 가마솥이 끓고 있더라고요!

카페드 모파상은 가마솥 잣 쌍화차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내부로 들어가 주문 먼저 합니다.

저희는 쌍화차는 너무 쓸 것 같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주문합니다.

디저트와 빵 종류가 많았는데 빵 이름이 독특하더라고요!

초코양락빵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습니다.

 

저희는 주문을 하고 2층에 올라와 봤습니다.

뭔가 엔틱 한 소품들과 인더스트 리얼한 소품들이 합쳐진 독특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안정감을 주는 느낌이라 그럴까요

2층 안쪽은 북유럽 감성의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습니다.

독특합니다.

 

2층엔 테라스가 있는데 오우 여기 분위기 좋더라고요

앉아서 좀 마시다 갈까 했는데 카페드 모파상은 야외가 좋다는 소문을 들어서 야외로 나가 보기로 했습니다.

원두를 직접 볶으시나 봅니다. 

2층에서 본 건물 뒷모습인데 창고 같은 작업실이 보이네요!

 

진동벨이 윙윙 울려서 카운터로 내려갑니다.

음료와 음식은 카운터 왼쪽 픽업대에서 픽업하게 되어 있습니다.

사실 팽현숙 씨가 있진 않을까 조금 기대를 하긴 했지만 바쁘신 분이니까요~

 

야외 역시 생각한 대로 예뻤습니다.

중간중간 모기향도 피워져 있고, 뿌리는 모기약도 있고 ㅋㅋㅋ 모기가 많은가 봐요

야외에서 커피는 안 사고 사진만 찍고 가시는 분들이 많은가 봐요 ㅠㅠ

옆으로 돌아서 들어올 수 있게 되어있는데 통제가 어렵긴 해 보인다 싶었습니다.

 

개인적인 내 돈 내산 후기로는 솔직히 커피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신맛이 약간 있고 무거운 느낌의 커피였습니다.

 

분위기는 아주 괜찮아 보였습니다.

다음번에 가면 시그니처 쌍화차를 한번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평, 청평 펜션촌에 가려면 거의 지나가는 길이라 한두 번 들릴 것 같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