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탐구생활

미스터트롯 가수 영탁 나이 키 학력 막걸리한잔 병역면제 결혼 프로필 총정리

팩트체커 2021. 4. 24. 02:25
반응형

주난띠의 연예인 탐구생활

 

오늘의 탐구 연예인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출연으로 엄청난 인기의 트로트 가수


영탁


나이, 키, 학력, 결혼, 프로필등 총정리 하는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가수 영탁씨의 본명은 박영탁입니다!

1983년 5월 13일생 올해나이로 37살! 

고향은 경상북도 문경이고 밀양박씨 이시네요!

 

는 178cm / 몸무게 65kg 이고 혈액형은 O형!

외동아들이시네요! 저돈데ㅎㅎ

학력은 안동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청주대학교 언론정보학과에 진학합니다 그러다

국민대학교 실용음악작곡학과로 진학 석사과정을 수료합니다!

 

종교는 없구요! 특이 사항으론 병역면제자 입니다.

병역면제이유는 발목부상이라고하네요! 흐미 

데뷔는 2005년 가문의 위기 ost로 앨범을 발매했고 영탁디시아로 2007년 첫 정식앨범을 발매!

올해로 16년차네요! 우왕

소속사는 밀라그로 뉴에라 프로젝트이고 팬클럽은 영탁이딱이야 입니다!

 

 

데뷔후 2016년 트로트가수로 전향을 했는데 그때 트로트가수로서의 첫 데뷔곡인 "누나가딱이야" 발매!

그 이후 본인의 경험이라는 "니가왜거기서나와"는 괜찮은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그로부터 4년뒤 2020년 출연한 tv조선 "내일은미스터트롯"에서 을 수상하여 엄청난 인지도를 얻으며

첫 전성기를 맞았다고 해도 과언은아닙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부터 롯테칠성음료까지 총 19개의 광고 진행중입니다!

역시 대세라고해도 과언은아니네요!

이런 가수 영탁에게도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진않았습니다 음원사재기 논란이있었는데요!

 

미스터트롯이 한창 방영하던 중 출연가수 A가 2018년 10월에 음원 사재기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고 딱 그 시기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를 발매한 영탁 쪽에 시선이 집중되었었습니다. 당시 소속사에서 특별히 입장을 밝힌 건 없었고 다만 영탁이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간접적으로 사재기 의혹을 부인했죠. 참고로 문제가 된 노래는 2020년 5월 역주행해서 차트인 하기 전까지 음원차트에 진입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하네요!

 

 

아버지는 직업군인, 어머니는 공무원 출신이며 현재 어머니는 고향에 법당을 차리셨다고 합니다.

굉장한 축구팀 레알마드리드의 팬이며, 과거에는 jtbc 프로그램 히든싱어 휘성편에 출연하여 3라운드까지 올라갔고

이는 트로트 외에도 다른분야의 음악실력도 출중하다라는걸 증명한 계기였죠!

달리기를 잘 못하며, 래퍼 산이 닮은골로 저도 헷갈렸습니다.

운전면허가 없는데 이유는 혹시 음주운전을 하게될까봐.. 라고 웃음을 자아냈죠

 

 

엄청난 그림실력을 가지고있고, 춤도 잘춘다 비보잉동작도 따라하는모습이 나왔었다.

대표곡으로는 찐이야, 니가왜거기서나와, 막걸리한잔, 이불, 누나가딱이야, 꼰대라떼 등이있습니다!

 

 

 

영탁씨 개인적으로 팬이여서 오늘의 연예인탐구생활에 모셔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모습, 좋은노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