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탐구생활

미스트롯 가수 홍자 나이, 키, 프로필, 학력, 고향, 소속사 그리고 근황

팩트체커 2021. 4. 23. 00:39
반응형

미스 트롯 시즌1로 유명세를 탄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 1985년 9월 29일생으로 35세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광역시이며, 현재는 도봉구 쌍문동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네요!

 

신체 스펙은 키 163cm에 몸무게 43kg으로 마른 몸매를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혈액형은 o형입니다! 

 

경민대학교 공연예술가를 전공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미스틱 스토리는 윤종신 소속사로 대표이사는 조영철 대표가 역임 중입니다!

 

팬클럽 이름은 홍자 시대이고, 팬 공식 색은 보라색이라고 하네요!

첫 정규 1집 왜 말을 못 해와 울보야는 주목을 받진 못하였지만 2집 홍자 시대부터 주목되어 

홍자 시대라는 팬클럽도 생기지 않았을까 합니다ㅎㅎ!

타이틀곡 그 대여라는 곡으로 각종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고 합니다.

 

 

 

홍자 진원 열애를 인정하게 되기도 하며,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진원은 2,30대 남자들의 노래방 필수곡 고칠게를 부른 진원입니다!

 

2019년 9월 8일에 홍자 단독 콘서트를 진행할 정도로 각종 티브이 예능프로그램과 행사 출연으로

아주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홍자는 tv조선 내일은 미스 트롯에서 현역부 A조로 참가했는데, 결승전까지 올랐고

결국 최종 3위로 제1대 미스 트롯 미 자리를 차지하면서 대세 트로트 여가수로 자리매김합니다!

출연 그 후 정규 3집 앨범 내딛다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어떻게 살아"로 큰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무대롸

방송에서 음악 확동을 하고 있습니다.

 

 

홍자는 오히려 세련된 이름을 할까 하다 일부러 촌스러운 "자" 자로 끝나는 이름에 대항 고민을 했고 

방송에서 정형돈 씨가 노래를 부르는데 "홍홍홍"이라는 랩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홍자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이는 우리의 전통가락에 기반을 둔 트로트 장르에 어울리는 가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 위함이라고 하고

이역시 저한테도 통한 것 같네요!

 

홍자는 오는 29일 새 앨범 "술잔"을 발매한다고 공식 팬카페와 SNS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현재 홍자는 KBS 2 TV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트롯 매직 유랑단에 출연하여 

호소력 짖은 노래로 많은 팬들을 울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미스 트롯 1 출연자 트로트 가수 홍자 나이, 키, 프로필, 학력, 고향, 소속사 그리고 근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홍자 파이팅!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