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캠핑 필수템 800도씨 화로대 불멍하려면 필요한데(리뷰 아니고 사고싶어서 고민하는포스팅 )

팩트체커 2021. 4. 26. 16:04
반응형

제품리뷰는 아니고, 정말 너무 사고싶어서 블로그 이웃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요즘 아내와 차박 캠핑에 꽂혀서 자동차를 차박가능하게 튜닝도하고 

캠핑용품을 하나하나 모으고있는데요!

 

텐트나 테이블, 의자등은 구비가 되었는데.. 

아내가 캠핑 불멍을 그렇게 좋아해요 장작을 2만원어치를 태워요 하룻밤에 

그것때문에 캠핑따라와준다고 하는데 안시킬수도없고..

 

너무사고싶은 화로대인데 이웃님들 한번봐주세요.

추천댓글 10개이상가면 구매하고 인증합니다.

 


제가 고민하는제품은..

바로 800도씨화로대 입니다.

800도씨라는 캠핑용품 브랜드에서 나온 화로대인데요!

 

정말 장점은 가볍고, 접이식에 안이 보인다는거에요.

저는 기존에는 접이식도아니고 조금 무거운 주물로된 화로대를 가지고다니는데..

정말 무섭고 제일중요한게 세척할때가 제일문제였어요

 

하.. 살까.

 

일단 디자인깔끔하고

저는 캠핑용품 브랜드 그렇게 안따졌었거든요

텐트를 4인가족용으로 사는데 5만원짜리 듣보잡 텐트가있길래 사봤더니 한번쓰고 버리고 

타프까지 세트로된 40만원짜리 텐드를 구매해서 사용해보고는 엄청난 만족감을 느끼게되면서

브랜드를 그렇게 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캠핑장가보면 괜히 된장남이 된것처럼 어깨가 살고 그런맛이좀있더라구요

 

접이식이고 분리형이라 세척하기가 진짜좋을것같아요 

이웃님들은 추천하시나요.. 

이렇게 분리된다고해요

위에 오덕은

 

이렇게 냄비나 다른 뭔가 올려서 구워먹고 끓여먹을수있는거....

이거 있으면 버너 따로 없어도되겠는데요

흠.........

 

만약 구매한다면 가방은 당연히 구매해야죠 

캠핑의 기본 허세를 장착해야하니까요

 

제가 서재에서 블로그 포스팅하고있으면 아내가 가끔 들어와서 봅니다.

역시 지금 방금들어와서 사달라고 난리도아닙니다.

무슨 제가 떼돈버는줄알아요 

 

저는 아직 아빠가 되진않았지만 캠핑장에서 가족을 위해서 음식만들어주는걸좋아해요

아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위주로 만들곤하지만 

진짜...음식하기 좋을것같네요 불이 세면 웍같은게 그을릴까요?

 

리뷰들이 일단 너무좋아요..

 

아 진짜 살까요말까요 이웃님들

마음은 사라고하는데 머리는 사지말라그러거든요

사라고해주실래요...?

사지말라고해주실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