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나대자 홍현희 그립톡 후기 놀면뭐하니? 하준수 캐리커쳐로 그립톡 판매수익금 전액기부!

팩트체커 2021. 4. 23. 22:43
반응형

홍현희 그립톡 놀면뭐하니 나대자 그립톡 리뷰!

바야흐로 부캐 전성시대인 요즘 개그우먼 홍현희씨 또한 새로운부캐

나대자로 엄청난 인기를 끌게되죠!

 

제이쓴씨와 결혼하고, 놀면뭐하니? 에 출연하며 나대자캐릭터로 안해 

홍현희씨의 인기가 급부상하고있는것같습니다!

 

화제가 된것은 바로 홍현희 그립톡 굿즈!

요즘 참 굿즈 유행이죠! 

래퍼 이영지씨부터 굿즈의 인기가 보통이아닙니다.

홍현희씨 또한 그립톡 굿즈가 아주 화제입니다.

 

제이쓴씨가 장난으로 시작한일이 커져서 판매 수익금을 전액기부라는 좋은 일로 

번지고있어서 마음마저 따뜻해지는데요!

제작판매전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립톡 판매를 예고하는 스토리를 올렸죠!

사실.. 본인의경우 이걸 왜사나....싶긴했는데.. 볼수록 매력적이긴합니다 

개성이 넘쳐요 ㅋㅋㅋㅋ

홍현희 제이쓴 부부역시 이걸 누가살까했는데,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놀라고 신기했다는 말을했네요 ㅎㅎ

 

 

그립톡은 두종류에요!

 

하얀배경의 그립톡은 놀면뭐하니? 에서 개그맨 하준수씨가 홍현희씨 캐리커쳐를 그린

나대자 그립톡이구요!

하나는 홍현희씨와 제이쓴씨를 같이 그린 커플 캐리커쳐 그립톡입니다!

 

뭔가... 독특하죠...

이에 제이쓴씨역시 본인 sns에

구매하시는분들은 꼭 두번, 세번 고민해주시고 구매해주세요.. 

라고 ㅋㅋㅋㅋㅋㅋ 적었네요..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아내의 맛에서 활약을하고있고

요즘은 드라마 카메오 출연도 잦아지면서 노출이 많아짐에따라 관심도 많아졌죠!

 

아주 예쁜사랑으로 재미있는 모습도 많이보여주고 

정말 재미있게 사는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있는 부부입니다.

 

나대자 그립톡을 판매하면서 십원한장 벌생각없다고, 디자인 원작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죠

전액 34,000,000원을 전액기부하여 가슴따뜻하게했습니다!

얼마전 건물을 매입하여 카페를 오픈했다던데 그 내용도 나중에 한번 다뤄보도록하겠습니다!

 

 

홍현희 그립톡은 제이쓴이 홍현희릐 핸드폰을 새로 사주면서 제작하게되었다고하는데요!

나대자 여자 그립톡까지 개인적으로 제작했는데 

이것을 홍현희가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많은 사람들이 

팔아주세요! 살게요! 관심을 가져서 이번 그립톡 판매가 이루어졌다고하네요 ㅎㅎ

홍현희 그립톡은 3월2일 낮 12시부터 3일 밤 12시까지 

12시간동안 판매가되었고 준비된수량은 1천개였는데

4천개가 판매되어 배송이 지연되고있다고했는데요! 

지금쯤이면 다 받아서 스마트폰에 부착하고다니시겠네요 ㅎㅎ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커플 홍현희 제이쓴부부의 대성을 기원합니다!!

 

마지막짤은 캐리커쳐를 그리신 개인적으로 팬입니다

하준숴이씨 짤 투척!

 

 

반응형